등급별 할인과 결제수단별 프로모션, 추석맞이 선물세트 할인 등

이니스프리가 17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준비를 위한 ‘8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17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준비를 위한 ‘8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7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준비를 위한 ‘8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8월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에 더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6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삼성카드 링크 혜택 적용 후 삼성카드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들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스킨케어 제품인 ‘레티놀 시카 라인’, ‘블랙티 앰플’,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크림’,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라인’과 48시간 지속 & 커버력으로 여름 메이크업에 탁월한 ‘노세범 파우더 쿠션’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적용된다. 지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및 ‘슬리핑 팩 라인’의 경우 단독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부담없는 금액으로 풍성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9월 13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의 ‘추석맞이 선물 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라인’, 매끄러운 깐달걀 피부결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라인’, 여름철 수분 체력을 키워주는 ‘그린티 라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피부 고민이나 연령대에 따라 맞춤별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저렴한 금액으로 넉넉하게 마스크팩을 구비해둘 수 있는 ‘N+N 마스크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스퀴즈 에너지 마스크’와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는 10+10,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진정/수분/미백/결정돈이 필요한 순간 마스크’는 5+5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