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한정 발매로 희소성 살려, 컬러풀한 색감과 디테일 특징, ‘아디다스 레이싱 1’에서 모티브 얻은 편안한 착용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레트로피 #서울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레트로피 #서울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 ‘레트로피 #서울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한정판의 희소 가치도 살렸다.

역동적인 도시, 서울에서 영감을 얻은 ‘레트로피 #서울킥’은 아디다스 러닝화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레트로피 E5’가 새로운 컬러 웨이로 태어난 국내 한정 발매 제품이다. 특히 일상 속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면서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기존의 ‘레트로피 E5’ 실루엣에 레트로 무드의 컬러풀한 색감과 국내 한정 발매 제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디테일을 더해 눈길을 끈다.

장거리 러닝화로 잘 알려진 ‘아디다스 레이싱 1’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인 만큼 부스트 미드솔이 부드러운 쿠셔닝을 제공하여 편안한 착용감도 놓치지 않았다. 갑피에 사용된 소재의 50% 이상은 생산 폐기물과 생활 폐기물을 가공한 재활용 소재이며, 이는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여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담고자 하는 아디다스의 의지를 보여준다.

‘레트로피 #서울킥’은 오는 15일부터 주요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