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스크럽 ‘해피 스킨’과 ‘코-밍글’, 락토덤 스킨케어 ‘어성초 라인’ 출시

러쉬코리아는 스크럽 ‘해피 스킨’과 ‘코-밍글’을, 락토덤은 스킨케어 ‘어성초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러쉬코리아, 락토덤)
러쉬코리아는 스크럽 ‘해피 스킨’과 ‘코-밍글’을, 락토덤은 스킨케어 ‘어성초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러쉬코리아, 락토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스크럽 제품과 산뜻한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러쉬코리아는 스크럽 ‘해피 스킨’과 ‘코-밍글’을, 락토덤은 스킨케어 ‘어성초 라인’을 출시한다.

러쉬코리아는 페이셜 스크럽 ‘해피 스킨(Happy Skin)’과 보디 스크럽 ‘코-밍글(Co-Mingle)’을 출시한다. ‘해피 스킨’은 파인애플에 함유된 브로벨린 효소를 담아 부드러운 세안을 돕고 시어버터로 마무리하는 페이셜 스크럽이다. ‘코-밍글’은 클렌징부터 각질 관리, 보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샤워 제품이다. 무스 같은 가벼운 질감으로 온몸을 마사지하듯 사용할 수 있다. 라벤더 오일 향기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신제품 스크럽 2종은 스크럽 성분으로 에콰도르 열대 우림에서 자생한 야자수에서 얻은 타구아 넛츠를 사용했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분말로 분쇄하여 부드럽게 각질 관리를 돕는다. 타구아 넛츠 파우더는 유라큐(YuraQ)라는 업체를 통해 공급받는다. 이곳은 멸종 위기에 처한 열대 우림을 보호하고 토착민 커뮤니티 수십 곳에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를 지원한다.

종근당건강의 락토덤은 스킨케어 ‘어성초 라인’을 출시한다. 어성초 토너, 크림, 클렌징폼 구성이다.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 성분인 어성초락토™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 장벽 보호에 효과적이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토너’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토너로 첫 단계 피부 보습 케어에 좋으며,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수분 클렌징폼’은 수분 크림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ph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이번 락토덤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 모두 속은 건조하고 피부 겉은 유분기가 많은 수부지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허 받은 세콜지THCH 리포좀 공법으로 제품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