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리필 제품도 있는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 에스제이네츄럴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 출시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을, 에스제이네츄럴은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을 출시했다. (사진: 아로마키타, 에즈제이네츄럴)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을, 에스제이네츄럴은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을 출시했다. (사진: 아로마키타, 에즈제이네츄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리필 화장품과 비건 화장품 등 일명 착한 화장품이라고 불릴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아로마티카는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을, 에스제이네츄럴은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을 출시했다.

아로마티카는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을 출시했다. 피부에는 순하고 세정력은 강력한 ‘순비누’를 주 세정 성분으로 사용한 손 세정제다. 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코코넛 오일 등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로즈마리잎추출물이 80% 이상 함유되어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향기는 싱그러운 레몬그라스와 따뜻한 우디 노트의 시더우드가 어우러진 상큼 달달한 시트러스 향이다. 용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리필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아로마티카 라이프 레몬그라스 핸드솝 리필’은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 비닐 파우치에 담긴 제품으로, 리필 사용 시 본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배출량을 84% 절감할 수 있다. 비용면에서도 본품 대비 약 14% 가량 저렴하다.

에스제이네츄럴은 면도 크림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을 출시했다. 영국비건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화장품이다. 피톤치드 편백쉐이빙밤은 면도하는 남성을 위한 전용 쉐이빙 제품으로, 매일 아침 면도에 따른 상처 트러블을 최소화하고, 면도 후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원료인 편백나무는 피톤치드(Phytoncide)란 살균성을 띠는 휘발성의 유기물을 많이 함유한 식물로 편백나무잎 정유(Essencial oil) 성분에는 항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적인 물질인 엘레몰(Elemol), 사비넨(Sabinene) 등이 포함돼 있다. 무화과 열매와 잎은 피부 미백과 진정에 유효한 성분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