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간 3번의 행운을 주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매주 296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bhc치킨 기프트콘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총 10번 이상 출석 체크 대상자 중 LG 스탠바이미 증정하는 파이널 이벤트도 진행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hc치킨이 8월 3주간 총 888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bhc치킨은 말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888 출석체크 이벤트'는 1주 차(8~14일), 2주 차(15~21일), 3주 차(22~28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bhc치킨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 후 오늘의 퀴즈 풀기와 가장 먹고 싶은 치킨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늘의 퀴즈 풀기는 ‘바삭 WEEK', '단짠 WEEK', ’뿌링 WEEK' 이상 3가지 키워드와 연계된 문제가 매일 업데이트 되며, 정답은 bhc의 대표적인 치킨 및 사이드 메뉴명으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 경품은 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296명에게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증정한다. 주 1회 출석 시 바나나맛 우유, 주 2회 출석 시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3회 출석 시 bhc치킨 기프트콘 2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메인이벤트 종료 후 3주간 10번 이상 출석 체크를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bhc치킨 덕후 1명에게는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추가 증정하는 파이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말복이 있는 8월에 복이 깃든 선물로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무더위를 잊는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더 좋은 제품,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