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습관 동구밭과 협업 ‘아기 샴푸바’와 ‘아기 목욕바’, 라벨영 ‘잘 때 꼭 바르는 크림’ 출시

소중한습관은 동구밭과 협업한 ‘아기 샴푸바’ 와 ‘아기 목욕바’를, 라벨영은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소중한습관, 라벨영)
소중한습관은 동구밭과 협업한 ‘아기 샴푸바’ 와 ‘아기 목욕바’를, 라벨영은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 소중한습관, 라벨영)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아기 피부를 위한 비건 제품과 자는 동안 피부를 케어하는 수면크림이 출시됐다. 소중한습관은 동구밭과 협업한 ‘아기 샴푸바’ 와 ‘아기 목욕바’를, 라벨영은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을 출시했다.

유아 화장품 브랜드 소중한습관이 생활용품 브랜드 ‘동구밭’과 협업한 신제품 ‘아기 샴푸바’ 와 ‘아기 목욕바’를 내놨다. ‘아기 샴푸바’는 모발과 두피 영양을 강조한 제품으로 실리콘 오일 대신 동백나무씨 오일, 시금치 가루 등을 함유해 예민한 아기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기 목욕바’는 달맞이꽃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에도 탁월하다. ‘아기 목욕바’ ‘아기 샴푸바’는 독자적인 ‘G.H.A’ 특허 기술로 탄생했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도 획득했다. 황금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성을 입증했다.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는 고체 형태의 제품으로, 친환경 브랜드 ‘동구밭’과 협업해 탄생했다. 플라스틱 용기 대신 재생 가능한 친환경 화이트지를 사용했다.

라벨영은 수면크림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재생이 활발해지는 밤 10시~새벽 2시의 골든타임 동안 필요한 수분, 보습, 영양을 선사해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잘 때 꼭 바르는 크림’은 피부 회복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면 골든 타임 내 피부에 공급되어야 할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성분들을 작은 입자로 쪼개어 담아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초고압으로 잘게 쪼갠 나노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드 5종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과 탄력을 전달하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골든타임 펩타이드 3종(EGF, bFGF, IGF-1)이 피부 밀도와 윤기를 높인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블랙 튤립 특허 성분이 생기 넘치는 피부를 케어한다. 포근한 크림 텍스쳐로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자는 동안에 옷이나 침구에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