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하반기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마켓과 옥션,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 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
SSG닷컴은 오는10일까지 올여름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 행사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 진행
위메프, 오는 10일까지 88데이

이커머스가 各樣各色(각양각색)의 할인전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커머스가 각양각색의 할인전을 진행한다. 신학기 세일부터, 뷰티브랜드, 라이프스타일 할인 등 다양하다. 이번 각사의 할인전을 잘만 활용하면 갖고 싶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이 하반기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할인율을 최대 55%.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HP, 에이수스 등 총 35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에게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한정특가 상품을 내놓는데. 마이크로소프트 2022 Surface Pro 8 13+ 타입커버, 어드밴스원 F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씨게이트 외장하드,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이 최대 55% 할인된다. 노트북은 최대 4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 강탈 뷰티파우치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우선 이달의 브랜드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대표적인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 주의 특가 상품코너를 통해 한스킨 청유자 토너패드’, ‘참존 인기쑥 기초 세트’, ‘헤라 선케어등을 에프터 선케어 제품을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바캉스 뷰티파우치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SSG닷컴은 오는10일까지 올여름 최대 규모 라이프스타일 상품 할인 행사 썸머 쓱 쇼핑 익스프레스를 진행한다. 패션, 명품, 뷰티 등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 총 500억원 규모 물량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우선 패션에서는 써스데이아일랜드’, ‘마리끌레르등의 여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메종키츠네’, ‘아미등 해외 직구 패션 베스트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명품·잡화에서는 미우미우자크뮈스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투미’, ‘조이그라이슨등의 가방과 잡화도 할인한다. 뷰티는 에스티 로더’, ‘설화수등 백화점 브랜드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등의 의류, 운동화를 할인한다. 골프 수요를 고려해 무쯔미 혼마의 여성용 클럽 세트와 스릭슨남성 드라이버도 특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 네파키즈’, ‘빈폴키즈등의 의류와 폴레드카시트를 비롯한 유아동 상품과 오리젠’,’웨루바사료 등 반려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등의 가전 및 까사미아’, ‘USM’ 등의 가구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위메프는 오는 10일까지 88데이를 진행한다. 504개의 특가상품 가격의 끝자리를 88원에 맞춰 판매한다. ‘슈퍼88데이에서는 매일 6개의 엄선된 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위메프는 행사 기간 타임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매 시각 정각마다 진행되며, 각 시간대별로 7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치솟는 물가를 잡기 위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마트위크 기획전도 별도로 진행하며,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행사 기간 위메프의 모든 이용자는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