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Z 폴더4·플립4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프라다백, 샤넬카드홀더 등 명품
SKT·KT,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추첨 통해 네이버페이 증정

이통3사의 갤럭시Z 폴더4·플립4의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가 시작됐다.(사진: 각사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통3사의 갤럭시Z 폴더플립4의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가 시작됐다. 각사마다 사전예약 신청자들에게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갤럭시Z 폴더플립4 구매자 선점에 나선 것이다. 갤럭시Z 폴더플립4 사전예약은 오는 16일부터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 중 갤럭시Z 폴더플립4의 사전예약 알림 프로모션에 가장 적극적인 곳은 LG유플러스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시작 전날인 15일까지 알람 신청자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1000원을 100%로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프라다 토트백(1), 샤넬 카드 홀더(3), 나이키 조던1X 트래비스 스캇(2) 등 명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6일 개별 연락을 통해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단독 스페셜에디션 출시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SK텔레콤은 오는 10일까지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네이버 페이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지급일은 오는 26일이다. 알림을 신청한 휴대전화번호로 MMS가 발송된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카운트다운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는 사전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네이버페이 3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이다. 아울러 KT는 사전예약자에게 액세서리 쿠폰, 쿠폰팩, 제휴카드로 실속있는 통신비 할인 등 실속있는 혜택 제공을 예고했다. 구체적인 혜택은 공개되지 않았다. 사전예약이 시작되는 오는 16일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닷컴도 사전예약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통3사처럼 이벤트를 진행하지는 않고 있다. 대신 삼성닷컴만의 특별한 구매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는 안내만 하고 있다.

갤럭시Z 폴더플립4은 오는 10일 삼성전자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공개 행사(언팩)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갤럭시워치5'(스마트워치), '갤럭시 버즈 프로2'(무선이어폰)도 공개된다. 갤럭시Z 폴더플립4은 오는 16일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