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 출시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센텔리안24, 닥터지)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센텔리안24,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킨케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기존 베스트셀러를 대용량이나 기획 구성으로 선보인 제품들이 출시됐다.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이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센텔리안24는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환경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붓으로 터치한 듯 감성적인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8월 기획세트’는 1+1 구성이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더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8월 기획세트’는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본품과 더불어 리필, 퍼프 1매로 구성했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은 3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커버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톤업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