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신규 컬러 5종, 안나수이코스메틱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 출시

라카는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안나수이코스메틱은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사진: 라카, 안나수이코스메틱)
라카는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안나수이코스메틱은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사진: 라카, 안나수이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메이크업 제품을 살펴봤다. 입술에 광택을 부여하는 글로우 틴트와 속눈썹을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마스카라 신제품이 출시됐다. 라카는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안나수이코스메틱은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라카는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추가 출시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다. 올해 3월 선보인 후 라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과즙에이드 컬렉션’은 청량한 과즙 음료처럼 선명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기존 컬러들 보다 한층 더 높은 채도감이 특징이다. 체리 에이드를 연상케 하는 '115호 엔비' 컬러부터 수박 소다가 떠오르는 '119호 드리밍' 컬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프루티 글램 틴트’는 다채로운 19가지의 과즙 컬러로 확장됐다. 브랜드 측은 ‘117호 제타’ 컬러는 아시아 고객들의 니즈가 높았던 컬러로 소비자들의 메시지를 정밀하게 수집하고 분석해 탄생한 컬러라 의미가 더 크다고 설명했다.

안나수이코스메틱은 어텀 컬렉션으로 ‘더 마스카라 베이스’와 ‘더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더 마스카라 베이스는 마스카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풍성하게 컬링된 속눈썹을 연출하고, 오랫동안 아름다운 속눈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촘촘한 스크루 브러쉬가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하게 컬을 고정하고, 섀도우 네이비(shadow navy) 컬러가 다음 단계 마스카라의 컬러를 더욱 또렷하게 연출한다. 특히 제트 블랙 컬러가 시그니처인 안나수이 워터프루프·볼륨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선명한 블랙 아이래쉬를 연출할 수 있다. 더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세럼으로 건강한 속눈썹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탄탄한 속눈썹으로 케어하는 것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는 라이트한 텍스처로 흡수력이 좋아 아침저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 폼 팁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속눈썹뿐만 아니라 속눈썹 라인까지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 사용할 때마다 느낄 수 있는 안나수이 시그니처 ‘티 로즈 향’도 매력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