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피부에 오 떼르말과 이드랑스로 촉촉하게 수분감 전달하는 의미, 선착순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아벤느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아벤느)
아벤느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아벤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벤느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아벤느는 형원과 '수분진정 촉촉박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수분진정 촉촉박사’ 캠페인은 피부가 달아오르고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인 여름에 아벤느 ‘수분진정 촉촉박사’ 제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맞추고자 기획했다. 매거진 싱글즈와 촬영한 화보에서는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보였다. 더운 여름 피부에 진정 회복을 선사하는 아벤느 ‘오 떼르말’과 온천수로 가득 채워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이드랑스’를 통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여름 피부를 선사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화보 속 형원이 선보인 아벤느 ‘오 떼르말’은 오직 온천수 100% 로만 채워진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나 3초씩 수시로 뿌려 더위에 지친 여름 피부에 진정 회복을 선사해 준다. 또한, 아벤느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강한 피부 리밸런싱을 도와준다. 캠페인 대표 제품인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을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저장해 주는 수분부스팅 파란 에센스이다. 하나만 발라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간편한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여러 겹 레이어링 해서 덧발라주면 온천수로 폭발하는 수분 가득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아벤느는 8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아벤느 제품 최대 69% 할인 및 일부 기획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몬스타엑스 형원 셀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