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 까웨(K-WAY) 수페르가와 협업한 ‘트레이닝 스니커즈’ 출시

노스페이스는 플립플랍 등이 포함된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을, 까웨는 수페르가와 협업한 ‘트레이닝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사진: 노스페이스, 까웨)
노스페이스는 플립플랍 등이 포함된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을, 까웨는 수페르가와 협업한 ‘트레이닝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사진: 노스페이스, 까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슈즈 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에 특화된 서머 슈즈 제품들과 브랜드 협업 스니커즈 제품이 출시됐다. 노스페이스는 플립플랍 등이 포함된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을, 까웨는 수페르가와 협업한 ‘트레이닝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여름 활용도가 높은 ‘서머 슈즈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경량성과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적용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줘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위지 슬라이드(WHIZZY SLIDE)’는 쿠셔닝이 좋은 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착화감이 특징이다. 물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수영장과 해변가 등의 휴가지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위지 플립’ 역시 쿠셔닝이 좋은 소재의 도톰한 창 4cm를 적용해 착화감과 키 높이 효과도 볼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몰 로고를 적용했다. ‘우븐 슬라이드’는 갑피(어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 소재의 이중 밴드가 적용돼 있어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쿠셔닝이 우수하고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는 구조로 설계되었고 리사이클링 웨빙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도 만족시킨다. ‘유틸리티 샌들’은 스트랩을 분리해 슬라이드로도 활용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벨크로 스트랩으로 체적에 맞게 피팅 조절이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K-WAY)는 수페르가와 협업한 ‘트레이닝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까웨(K-WAY) X 수페르가 트레이닝 3.0 레이스 스니커즈는 브랜드 창립 이래로 처음 선보이는 카테고리다. 까웨는 세계 최초 윈드브레이커 브랜드로 펜디, 생로랑, 꼼데가르송, 엔지니어드 가먼츠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윈드브레이커를 공개하며 이슈가 되었던 바 있다. 신제품은 까웨만의 아이코닉한 나일론 립스탑 소재로 이루어졌으며, 3색 바야데르 포인트를 힐탭에 적용하여 유니크한 경량 러닝 스타일 디자인으로 완성시켰다. 240부터 280사이즈까지 남녀 모두 폭넓게 착용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