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 모집…다양한 혜택과 마케팅 실전 체험

▲ 바슈롬코리아가 대학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를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바슈롬코리아가 대학생 인재 모시기에 나섰다. 바슈롬코리아의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트루(Biotrue)’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꿈과 열정을 펼칠 대학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를 모집한다.

바슈롬코리아에 따르면,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기획하고 그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바이오트루의 촉촉함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바슈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달 28일까지 이메일biotrue3@gmail.com으로 지원할 수 있다.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는 총 20명이 선발되며, 바이오트루의 ‘촉촉함의 시크릿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내달 19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선발되면 활동기간 동안 바슈롬 마케팅 실무자 및 마케팅 전문가와의 멘토링, 팀별 활동비, 촉촉 마케팅 캠프 참여,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수한 성과를 이룬 팀에게는 200만 원, 우수 활동자 개인 2인에게는 50만 원, 30만 원이 각각 상금으로 주어진다. 특히 이번에는 이색 마케팅의 기회가 주어져, 최고의 이색 마케팅 팀에게는 장학금 70만 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한편, 바슈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3기’ 모집 관련 재미있는 사연을 동반한 친구 소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30명 추첨을 통해 바슈롬의 ‘바이오트루 다목적 렌즈관리용액’과 특허 받은 보습 솔루션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