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이래 첫 공개채용, 연 2회 공채 진행 예정, 신입사원은 인턴십 걸쳐 정규직 전환

고운세상코스메틱이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창사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창사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창사 첫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지난 5년 간 연평균 58%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규모 확장에 발맞춰 올 하반기부터 연 2회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주간 모집하는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과 경력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글로벌마케팅 △영상 기획 및 제작 △웹디자인 △온라인영업 △해외영업 △품질관리 △채용 등 7개 직무로 모집한다. 경력 채용 부문은 △글로벌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영상 기획 및 채널관리 △해외영업 및 관리 △구매 △품질관리 △채용 △교육 △법무 등 총 9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 4개의 전형으로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9월 중 발표된다. 서류 접수는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최종합격 이후 총 11주 간의 인턴십을 거쳐 최종 PT 면접 및 업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을 결정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서류 전형 기간동안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조직문화 및 공개 채용과 관련된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채용 플랫폼 '캐치'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9일에는 캐치카페 혜화점 및 한양대점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 상담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취업준비생을 위해 8월 11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Q&A도 진행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직원 모두가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며 성장하는 보람과 일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최초로 진행하는 공개채용인 만큼 앞으로도 고운세상코스메틱과 함께 즐거운 변화의 바람을 이끌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