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화보 속 여름 아이메이크업 엿보기
안소희 화보 속 여름 아이메이크업 엿보기
  • 전수림 기자
  • 승인 2015.05.23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 컬러풀하고 에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 올 여름 주목할 아이 메이크업 룩 제시
▲ 슈에무라가 브랜드 뮤즈 안소희와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화보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안소희의 4색 변신 담은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 화보가 공개됐다.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아찔한 눈매 연출이다.

23일 슈에무라에 따르면, 공개된 화보는 슈에무라의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로, 안소희가 연출한 컬러풀하면서도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통해 올 여름 주목해야 할 메이크업 트렌드를 짐작할 수 있다.

화보 속 안소희는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에 블루 컬러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완성시킨 대담한 메이크업부터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로 은은하면서도 깊은 눈매를 표현한 세련된 메이크업, 강조된 속눈썹과 핑크 컬러 립으로 신비로운 느낌을 담은 메이크업까지 세 가지 다른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에서 안소희가 다양하게 보여준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은 올 여름 여성들의 눈 위에 반짝이는 여름을 표현해 줄 슈에무라가 제안하는 썸머 아이 메이크업 룩으로, 화보에 사용된 주요 제품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드로잉 펜슬’과 신제품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 ‘크림 아이 섀도’,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 등 4종이다.

블루, 오렌지 등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드로잉 펜슬로 아이라인을 잡아주고 반짝이는 펄이 가득한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매를 강조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자연스럽게 발리는 크림 아이 섀도와 0.05mm의 정교한 라인부터 2.0mm의 라인까지 표현할 수 있는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을 활용해 대담하면서도 에지있는 여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안소희의 메이크업 화보는 매거진,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사용된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컬렉션의 신제품은 이달 29일 본격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