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려 블랙샴푸를 사용해온 최유라 발탁, ‘최유라쇼’ 통해서 홈쇼핑 론칭 등

아모레퍼시픽이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의 모델로 홈쇼핑 유명인사 최유라를 발탁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의 모델로 홈쇼핑 유명인사 최유라를 발탁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려 더블이펙터 블랙샴푸’의 모델로 홈쇼핑 유명인사 최유라를 발탁했다.

최유라는 본인의 이름을 내건 쇼가 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10년 넘게 장수할 만큼 고객들이 믿고 쓰는 아이템, 이른바 ‘믿쓰템’ 제조기로도 유명하다. 제품을 소개할 때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꼼꼼한 검토 절차를 밟기로 유명한 최유라는 려 블랙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경험한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토대로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실제 본인의 새치 고민을 공감하고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만족감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방송인 최유라를 려 블랙샴푸의 앰배서더로 위촉했다.

최유라의 이름을 건 ‘최유라쇼’를 통해 ‘려 블랙샴푸’를 선보인다. 려 블랙샴푸를 사용해온 최유라가 앰배서더로 직접 제품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려 블랙샴푸, 트리트먼트는 아모레퍼시픽의 30년 염모 기술력과 40년 탈모 연구를 바탕으로 새치 커버 효과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갖춘 토털 새치케어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담당자는 “새치커버는 중장년층에 피할 수 없는 고민이기에 염색에 대한 자극과 번거로움에 대한 해결이 필요한 만큼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며 만족감을 경험한 최유라씨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독보적 기술력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새치와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건강한 모발, 두피 케어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