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 벤스킨케어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 출시

바버는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를, 벤스킨케어가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를 출시한다.
바버는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를, 벤스킨케어가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바버는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를, 벤스킨케어가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를 출시한다. 바버의 스킨케어는 수분 부족 지복합성을 위한 케어를 제안하며, 베스킨케어는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독일 브랜드 바버가 ‘에센셜 케어 라인 3종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에센셜 케어 3종 모이스처 세럼,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퓨어 크림 구성이다. 수분이 부족한 지복합성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피부, 잡티 등으로 깨끗하지 못한 피부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에센셜 케어 라인이다. 바버 에센셜 케어 모이스처 세럼은 균형 잡힌 활성 성분 복합체가 모든 피부 타입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한다. 에센셜 케어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지복합성 피부의 건조 부위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도한 피지, 유분을 흡착하여 보송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라이트 젤 크림이다. 에센셜 케어 퓨어 크림은 트러블, 잡티, 블랙헤드에 특화된 복합 성분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안티 블레미쉬 크림이다.

벤스킨케어가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바쿠치올과 콜라겐이 한여름 무더위에 늘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하이드로겔 탄력 마스크팩이다.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뉴얼 마스크는 피부 흡수력이 높은 362.2 달톤의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안티에이징, 피부 탄력 증진 및 피부 톤 균일도 개선에 탁월한 레티놀 유사효능성분으로 차세대 천연 레티놀 대체제(피토-레티놀)로 주목받고 있는 바쿠치올(0.5%)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활성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시트가 반투명하게 변하는 차세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나이아신아마이드, 17종의 아미노산, 5종의 프로바이오틱 발효 성분, 6종 펩타이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이 결합되며 시너지를 일으킨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