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딸기 쭈쭈바 맛과 유사...옛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
코카콜라, 협업한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가 평소에 좋아하는 딸기와 수박 맛 첨가

코카콜라의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시음해 봤다(사진: 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코카콜라의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 한 모금이면 무더운 여름, 심한 갈증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이 협업으로 지난 11일 공식 출시됐다. 국내 출시는 355ml 1종이다.

기자가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를 직접 시음해 봤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의 캔 디자인은 마시멜로처럼 흰색에 검정색 글짜로 코카콜라 등이 새겨져 있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의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 캔 뚜껑을 오픈해 한모금 마시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기존 콜라와는 전혀 다른 맛이다. 딸기맛이 난다. 예전 딸기맛 쭈쭈바 맛과 유사하다. 옛 추억을 되살리는 맛이다. 닥터페퍼에서 탄산이 빠진 느낌도 난다. 호불호가 갈릴 맛은 아니다.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특히 시음 후 갈증이 사라진다. 한여름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만한 상쾌한 맛이다.

코카콜라측은 협업한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가 평소에 좋아하는 맛으로 딸기와 수박을 첨가했다고 설명했다. 설명을 듣고 보니 수박 맛도 난다. 특히 여러 캔을 연속해서 마셔도 질리지 않는 맛이다.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는 한정판이다. 기간이 지나면 맛볼 수 없다. 이런 신박한 맛의 콜라를 한정판이 아닌 정식 판매용으로 내놓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