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CNP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멘소래담은 자극 받은 부위를 위한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CNP, 멘소래담)
CNP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멘소래담은 자극 받은 부위를 위한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CNP, 멘소래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특별한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CNP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멘소래담은 자극 받은 부위를 위한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출시했다. 부착 후 닦아내는 클렌징 타입의 제품이다. 부드러운 버블이 모공 노폐물을 케어해주며, 시트에 부착된 실리콘 클리너가 모공을 마사지 해줘 별도의 모공 브러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원스텝 코팩이다. 파파인, 버지니아풍년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블랙헤드 제거와 함께 피지, 노폐물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분에 매끈한 면을 먼저 부착해 거품이 올라온 것을 확인한 뒤, 시트를 뒤집어 실리콘 클리너가 있는 면을 블랙헤드 부위에 다시 부착한 후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하면 된다. 부드럽고 안전한 클리너가 모공 마사지 효과와 함께 세심한 클렌징까지 도와줘 별도의 2제 사용 없이 한 장의 시트로 간편하고 쉽게 블랙헤드를 케어한다.

멘소래담은 아웃도어 및 강한 운동 후 자극 받은 부위를 위한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목, 어깨, 허리, 다리 등에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액션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7도의 온도 하락으로 고민부위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쿨링 이후 2시간 이상 지속되는 장시간 워밍 효과로 자극 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완화해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는 임상시험도 마쳤다. 바르기 편한 크림 타입으로 손마사지를 통해 고민부위를 풀어주기에도 좋고,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 격렬한 운동 시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아스피린 효과의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혈액순환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생강추출물, 심신안정을 케어하는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원료의 배합으로 고민부위를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상쾌한 허브향으로 특유의 파스 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콤팩트한 사이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