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차킨, 이마트 24와 손잡고 복 시즌 이벤트 등 마케팅 돌입
BBQ치킨, HMR 전문 쇼핑몰 ‘BBQ몰’서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

bhc치킨과 BBQ치킨이 복 시즌 프로모션 경쟁을 펼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복 시즌을 맞아 할인 이벤트 등 마케팅 경쟁을 시작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중 영원한 앙숙인 bhc치킨과 BBQ치킨이 복 시즌 프로모션 에 나선 것. bhc치킨이 이마트24와 손잡고 치킨 이벤트에 나섰다면 BBQ는 자사몰인 BBQ몰을 통해 보양 간편식에 초점을 맞췄다.

bhc치킨이 오는 14일부터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hc치킨)

13일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이 오는 14일부터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이마트24 지류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매뉴는 이마트24와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복날에 많이 찾는 인기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이다. 특히 해당 메뉴의 한 마리뿐만 아니라 순살 및 콤보 제품도 포함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 자사앱 또는 배달앱인 요기요, 배달의민족을 통해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치킨과 함께 이마트24 지류 할인권(2,000)이 함께 제공된다. 제공되는 이마트24 상품권은 전국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 자사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bhc 콜라보 상품 먹GO, 치킨도 먹GO’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최근 선보인 bhc치킨의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 뽑기에 참여하면 된다. 경품으로 bhc치킨 한 마리 모바일 교환권과 bhc치킨 1만 원, 5000 , 3000 원 모바일 교환권 등이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MZ 세대 입맛 공략에 성공한 대표적인 메뉴로서 출시 후 지금까지 매년 수백만 개가 팔리는 인기 메뉴로 이들 콜라보 상품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앞으로도 bhc치킨의 다양한 치킨에 대한 협업 마케팅을 강화해 MZ 세대의 먹거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BBQ치킨은 초복을 앞두고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BBQ치킨)

BBQ치킨은 초복을 앞두고 HMR 전문 쇼핑몰 ‘BBQ에서 복날엔 계이득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7일까지다. 혜택은 인기상품 최대 반값이다. 이에 따라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와 뱀파이어 그릴 바비큐가 포함된 통다리 세트25% 할인치킨너겟, 치킨강정, 치킨 속안심 등 순살 치킨으로 구성한 순살세트50% 할인 복날 대표 메뉴인 삼계탕은 세 팩 한세트를 45%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순살치킨부터 치밥까지 BBQ몰 최고 인기상품들만 모아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ST 상품 기획전도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BBQ 관계자는 삼복 더위를 맞아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꼽히는 닭고기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맛과 영양, 편의까지 모두 챙긴 BBQHMR 상품으로 무더위를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