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스트로 문빈&산하, 비투비 은광&현식, 광희, 성시경 하루에 한 팀씩 등장해 토크쇼 진행

틱톡(TikTok)이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 틱톡)
틱톡(TikTok)이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 틱톡)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전소미, 아스트로 등이 등장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전소미, 아스트로 문빈&산하, 비투비 은광&현식, 광희, 성시경을 하루에 한팀씩 순서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스파 지젤,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 태영, 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 등을 게스트로 특별 초청해 각 호스트와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당신의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각자 일일 호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해당 5가지 주제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서 기획됐다.

틱톡은 사용자들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전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틱톡 사용자들은 앱 내에서 각 아티스트 호스트에게 영상으로 답변 받을 수 있는 질문을 남기거나 깜짝 전화 연결의 기회가 있는 사연 접수 또는 호스트의 최애곡 투표 등에 참여하면 된다. 각 아티스트들은 라이브에서 사전 이벤트 시 팬들에게 받은 질문 및 소원에 대해 영상으로 답변하고, 사연 당첨자와 전화 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댓글로도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틱톡 관계자는 "이번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에서 즐기는 새로운 라이브 토크쇼 프로젝트이다. 유저들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라이브로 소통하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처럼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하기 위해 마련된 틱톡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알아보며 틱톡과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