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 작업복에서 영감, 모자, 티셔츠, 앞치마, 점프슈트 등 5종으로 선보여

세스코가 무신사와 협업해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을 선보인다.  (사진: 세스코)
세스코가 무신사와 협업해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을 선보인다. (사진: 세스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세스코가 무신사와 협업해 의류 컬렉션 ‘세스코 팀(CESCO TEAM)’을 선보인다.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를 진행한다.

이번 세스코 팀 컬렉션은 고객에게 해충 방제·바이러스케어·식품 안전·수질·공기 질 등의 환경 위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의 실제 작업복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세스코의 파란색 멤버스 마크를 경쾌하게 활용한 아트워크가 돋보인다.

세스코와 무신사의 첫 컬래버 제품은 모자, 티셔츠, 앞치마, 점프슈트 등 5종이다. 구매는 무신사 쇼핑몰 또는 서울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에서 할 수 있다. 무신사 쇼핑몰에서는 모기 기피제·살균 소독제·섬유 탈취제 등 세스코 생활·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세스코와 무신사는 첫 의류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2일까지 홍대 앞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뒤 소셜 미디어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무신사 담당자는 “세스코가 일반 고객에게 좀 더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환경 위생기업과 패션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스코 담당자는 “이번 세스코와 무신사 컬래버에 참여해주신 많은 디자이너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모두 다 소개하지 못해 아쉽고, 디자이너들 덕분에 친근하고 멋스러운 세스코 팀 패션이 완성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