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인스탁스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센텔리안24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 출시

빌리프는 인스탁스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 (사진: 빌리프, 센텔리안24)
빌리프는 인스탁스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 (사진: 빌리프,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을 기념하는 특별한 에디션들이 출시됐다. 빌리프는 인스탁스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센텔리안24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는 인스탁스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빌리프와 인스탁스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시간이 흐르면 돌아오지 않는, 가장 예쁘게 빛나는 지금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고 기록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가 소중한 순간들을 인스탁스로 기록하는 듯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디션에는 빌리프 베스트셀러 4종이 포함됐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에 알로에가 함유된 수분 진정 콤플렉스™를 더해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욕실에서부터 잡아줘 ‘욕실 에센스’라 불리는 ‘뉴메로 10 에센스’는 기존 용량 대비 1.6배 커진 점보 사이즈(200ml)로 만날 수 있다. ‘UV 프로텍터 아쿠아 밤 선 세럼(SPF50+/PA++++)’은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수분폭탄™ 선 세럼 제품이다.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은 빌리프만의 특별한 포뮬러인 ‘모이스트 시카’를 함유해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온도를 낮춘다. 패키지 안에는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들이 담긴 6종의 스티커가 랜덤으로 포함됐으며, 특별한 랜덤 스티커를 뽑으면 인스탁스의 베스트셀러 정품 카메라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아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구성했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할 수 있다. 틴케이스에는 센텔리안24의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