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MD 라인’, 스킨1004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 출시

에스트라는 영유아를 위한 ‘더마 베이비 프로 MD 라인’을, 스킨1004는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을 출시한다. (사진: 에스트라, 스킨1004)
에스트라는 영유아를 위한 ‘더마 베이비 프로 MD 라인’을, 스킨1004는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을 출시한다. (사진: 에스트라, 스킨100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상처입고 트러블이 생기는 피부를 위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에스트라는 영유아를 위한 ‘더마 베이비 프로 MD 라인’을, 스킨1004는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을 출시한다. 에스트라 신제품은 소아 사용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고, 스킨1004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는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

에스트라는 영유아를 위한 ‘더마 베이비 프로 MD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장벽 손상 부위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의료기기로,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 중 국내 최초로 소아 사용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 R&I 센터 문헌 연구에 따르면, 아직 그 기능이 완성되지 않은 소아 피부는 성인보다 약 30%가량 피부 장벽이 얇고 천연 보습인자도 부족하다. 특히 0-36개월 영유아 피부 장벽의 경우, 수분 증발이 빠르고 외부 환경에 더욱 취약하다.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크림 MD(160g),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로션(300g) 2종으로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에스트라 브랜드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소아 전용 의료기기 라인이다. 부드럽게 발리고, 손상된 피부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소아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킨1004는 트러블 케어를 위한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을 출시한다. ‘스킨1004 스팟 커버 패치’는 상처 보호부터 흔적 커버까지 돕는 트러블 전문 패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 스팟 부위에 효과적으로 밀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시트가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준다. 상처에 발생하는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환부에 적절하게 습윤 환경을 만들어주어 2차 감염과 흉터 발생을 방지할 수 있다.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트러블을 커버한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티트리카 바하 폼’은 높은 세정력과 뛰어난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폼이다. BHA 성분의 쫀쫀한 거품이 과도하게 생성된 각질과 피지, 노폐물 제거를 도와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니들 리프 트리(티트리잎수, 편백수, 대왕송잎추출물)콤플렉스와 시카(센텔라)가 결합 된 티트리카 포뮬러로 빠르고 효과적인 피부 진정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