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휴가 시즌 맞이 바캉스 용품 엄선한 연합 기획전 진행..패션·뷰티·레저관 오픈, 바캉스 필수 아이템 최대 80% 할인

 

(사진: G마켓,옥션)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위한 패션 및 뷰티, 레저용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쿨 썸머 세일’을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각종 바캉스 관련 용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및 특가 상품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알차고 알뜰한 휴가 준비를 돕는다.

5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쿨 썸머 세일’을 통해 패션, 뷰티, 레저 등 3개의 전문관에서 ▲의류 ▲가방/잡화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휴가 시즌에 유용한 총 22개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패션관, 뷰티관, 레저관에서 각각 5000원, 7000원,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2% 중복쿠폰’을 5장씩 매일 G마켓과 옥션에서 발급한다. 또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즉시 할인, 옥션에서는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또한, ‘오늘의 원 아이템 특가’ 코너에서 각 전문관에서 엄선한 상품들을 매일 3개씩 선보인다. 7월 5일 특가 제품으로, G마켓에서는 ‘금강제화 샌들/스니커즈’, ‘설화수 영양 보습 기초세트’, ‘에어 캠핑 자충 차박 매트리스’ 등을, 옥션에서는 ‘여행용 가방/선캡 모음’, ‘마데카 멜라캡처앰플’, ‘푸마 신상 스니커즈/티셔츠’ 등을 마련했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바캉스철을 맞아 세 개의 전문관 연합 프로모션을 열게 됐다”며 “휴가를 떠나기 전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에서는 쿨 썸머 프로모션과 함께 ‘여행 빅세일’ 프로모션도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총 1만62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호캉스, 오션뷰, 애견동반 등 11개 주요 키워드를 선정해 관련 상품을 파격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