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 베이지크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 & 샌달우드’ 출시

한율은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를, 베이지크는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 & 샌달우드’를 출시한다. (사진: 한율, 베이지크)
한율은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를, 베이지크는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 & 샌달우드’를 출시한다. (사진: 한율, 베이지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매일 가볍게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토너와 손끝까지 관리하는 핸드 앤 네일 크림이 출시됐다. 한율은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를, 베이지크는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 & 샌달우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은 홍매실 농축액 AHA를 담은 ‘다홍매실 각질정화 토너’를 출시한다. 5년 발효한 홍매실 농축액 AHA를 담아 각질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오버 필링 없이 매일 생기는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으며, 자극에 대한 걱정을 덜고 효과적으로 피부결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토너 단계에서 매일 효과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5중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베타글루칸 성분의 보습 효과로 매끈하면서도 촉촉함을 전달한다. 피부에 편안한 pH 5.5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민감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건 브랜드 베이지크는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 & 샌달우드’를 출시한다. 이번 핸드크림은 베이지크의 기존 베르가못&세이지 핸드크림 향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핸드크림으로 섬세하게 손을 감싸는 제라늄과 캐모마일 플라워 베이스, 샌달우드의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매혹적인 우디 플로럴 향이다. 깊이 있는 나무의 향과 살결에 은은하게 스며든 관능적인 우디 플로럴 향이 어우러져 포근한 기분을 선사한다. 그린 커피빈 오일과 시어버터, 판테놀이 함유된 촉촉한 제형의 비건 핸드크림으로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실리콘 프리 포뮬러로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면서도 효과적인 보습감을 가득 담은 크림 밤 제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