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모터스 썸머페어’...자동차 용품 할인전
마켓컬리, ‘식단 관리 부스트업’ 기획전...할인율 최대 60%
SSG닷컴, 명품 전문관 오픈 기념...오는 10일까지 타임딜·이벤트 진행
11번가는, '사회적경제, 내일을 열다' 기획전 진행

이커머스가 7월 각양각색의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커머스가 7월 각양각색의 기획전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자동차용품부터 식단관리 제품, 명품,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등 다양하다. 각사가 진행하는 기획전을 통해 그동안 필요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4일 업게에 따르면, 쿠팡은쿠팡모터스 썸머페어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14일까지다. 휴가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필수 차량관리 용품부터 차량 가전, 인테리어 소품 등 인기 자동차용품에 대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불스원, 소낙스, 아이나비, 더존, 다이치, 조이, 페도라, 카템, 파인드라이브, 신지모루 등 총 34개다. 각 브랜드별 할인 상품은 기획전 내 별도로 마련된 브랜드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팡와우 회원에 대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쿠팡 추천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혜택에 더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 7만원 이상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마켓컬리는 식단 관리 부스트업기획전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60%. 기간은 오는 7일까지다. 이번 식단 관리 부스트업기획전 대상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샐러드, 곤약밥, 비건 브라우니, 감자빵 등 식사대용부터 저칼로리 간식까지 300여 가지 상품이다. 조리할 필요 없는 간편하게, 스피드 UP’, 건강한 포만감을 위한 든든하게, 에너지 UP’, 다이어트 중에도 달달한 간식 부담없이, 즐거움 UP’ 등 고객 취향에 따라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샐러드판다 두부면 샐러드와 널담 비건 브라우니는 각가 15% 할인된다. 귀리로 만든 매일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는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명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타임딜·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명품 브랜드별 대표 아이템을 2개씩 선정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최대 66% 할인된 가격 한정 판매다. 이 기간동안 정상가 180만원인 몽클레어 패딩을 969000원에정상가 70만원인 보네가베네타 반지갑을 399000원에정상가 65만원인 골든구스 여성용 스니커즈를 369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6일 오후 9시에는 명품 전문관 오픈 기념 핫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정상가 123만원인 보테가베네타 클러치백을 53만원에, 정상가 40만원대의 헬렌카민스키의 모자를 16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즉시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명품 전문관 상품(일부 상품 제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프라다 22 S/S 시즌 신상 숄더백, 마르지엘라 22 S/S 시즌 토트백, 미우미우 22 S/S 시즌 체인백 등 인기 명품의 주인이 될 수 있다. 구매 상품당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라방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3만원 금액권과 메종키츠네 에코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연다.

11번가는 '사회적경제, 내일을 열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과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사회적기업, 예비사회적기업, 소셜벤처, 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총 91개 업체의 각종 농수축산물, 밀키트, 음료,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실생활에 유용한 26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 10장씩 제공(ID1)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