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민낯 피부 케어 돕는 3스텝 캠페인, 할인 쿠폰과 ‘짝꿍템 키트’ 제공 등

이니스프리가 여름 피부 케어를 돕는 ‘쏙쑥싹 3-STEP’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린티 씨드 세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여름 피부 케어를 돕는 ‘쏙쑥싹 3-STEP’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린티 씨드 세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여름 피부 케어를 돕는 ‘쏙쑥싹 3-STEP’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린티 씨드 세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쏙쑥싹 3-STEP’ 캠페인은 ‘피지는 쏙! 수분은 쑥! 잡티 흔적 고민은 싹!’ 케어하는 스킨케어 리추얼 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은 지우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여 여름철에도 당당하게 빛나는 민낯 자신감을 키우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했다. ‘쏙쑥싹 3-STEP’ 캠페인 속 제품은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중심으로,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다.

먼저, 모공 주위에 분비된 과다 피지, 각질을 녹이고 흡착해 확실한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로 ‘피지를 쏙!’ 제거하여, 다음 단계 세럼 효과가 부스팅되는 것 같은 세럼발 잘 받는 매끈한 피부 결 바탕으로 만들어 준다. 다음으로, 녹차수와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포뮬러로 바르자마자 710% 수분량이 증가하는 ‘그린티 씨드 세럼’을 도포하여 피부 속까지 ‘수분을 쑥!’ 더해주면 한층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30분 만에 건조로 손상된 피부의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여름에도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러 가지 트러블이나 잡티 등이 고민인 분들의 경우, 마무리 단계에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사용해주면 ‘잡티 흔적 고민까지 싹!’ 케어해 깨끗한 피부 결로 관리할 수 있다. 레티놀과 시카 성분이 함유된 고효능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트러블의 전생애를 케어한다.

이니스프리는 ‘쏙쑥싹 3-STEP’ 캠페인 진행을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짝꿍템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동시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일까지는 특별히 이니스프리 ‘카카오톡 채널 친구’ 대상 41%의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 짝꿍템 동시 구매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부터 6일까지 온∙오프라인 각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단,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최대 할인한도는 9만원이다.

이와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짝꿍템 키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짝꿍템 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30mL,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10mL,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 그린티 씨드 크림 20mL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3종 중 1종을 선택하여 증정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