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엔젤 아쿠아’ 라인, 에뛰드 ‘2X 쌩얼라이너’, 록시땅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 출시

LG생건 비욘드는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엔젤 아쿠아’ 라인을 선보이며, 에뛰드는 ‘2X 쌩얼라이너’를,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에뛰드, 록시땅)
LG생건 비욘드는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엔젤 아쿠아’ 라인을 선보이며, 에뛰드는 ‘2X 쌩얼라이너’를,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비욘드, 에뛰드,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월의 첫날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에 제격인 제품들을 모은 컬렉션과 아이라이너 등이 출시됐다. LG생건 비욘드는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엔젤 아쿠아’ 라인을 선보이며, 에뛰드는 ‘2X 쌩얼라이너’를,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기획세트에는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이 내장됐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7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정성껏 기른 전호 추출물과 나무수액,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본격적인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클린뷰티 처방이다. 엔젤 아쿠아의 대표제품인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여름철 꿉꿉한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발리면서도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은 유지해주며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는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며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 제형의 토너로, 50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화장솜이 내장돼 여러 번 닦아내며 사용하기에 좋다. ‘엔젤 아쿠아 수분 선크림’은 엔젤 아쿠아라인 기초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나무수액,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아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쿨링감을 더해 여름철 강한 더위로부터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비건 쿨링 수분 선크림’이다.

에뛰드가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는 ‘2X 쌩얼라이너’를 출시했다. 최근 유행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원래 큰 눈 인 듯 2배 큰 눈을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로 내 눈처럼 피부에 녹아 드는 맑은 음영 색감이 특징이다. 진한 블랙 컬러의 기존 아이라이너에 비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작은 눈에 대한 고민이 있던 고객, 진한 아이라인이 안 어울리는 고객,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붓펜 타입 부드러운 브러시로 초보자들도 손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내가 원하는 농도로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다. 2X 쌩얼라이너는 블랙과 브라운의 중간 정도의 색감으로 누구나 잘 어울리는 ‘소프트 딥 브라운’컬러와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해주는 ‘내추럴 라이트 브라운’의 2컬러로 구성했다.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디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썸머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연출했다. 이번 에디션은 썸머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프랑스 쥬크 (Jouques) 지역에서 버베나 생산자 필립과 마갈리 메리로부터 프랑스식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된 버베나가 함유된 오 드 뚜왈렛부터 버베나와 멘톨 성분으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아이스 바디 샤워 젤,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바디 아이스 젤, 그라니따 같은 텍스처의 핸드 크림 젤 –크림으로 구성했다. 록시땅의 버베나는 프로방스 고유의 산뜻하고 독특한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8년 생태 공학 기업인 ‘Naturalia Environment에’서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있는 ‘그린 오아시스’로 선정한 프로방스 쥬크 지역에서 프랑스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