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3일까지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BEST 1'을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 ...
당첨자에 경품 제공

(사진: bhc치킨)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hc치킨이 ‘캠핑과 찰떡인 bhc치킨 BEST 1'을 주제로 캠핑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기획하는 캠핑족들의 관심 유도와 더불어 캠핑과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의 궁합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치퐁당 후라이드는 bhc치킨이 지난 4월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제품으로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후레이크를 올린 이색 메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캠핑에 가서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긴 뒤 함께 즐기고 싶은 지인을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5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치퐁당 후라이드(5명), 캠핑 의자(6명)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휴가 시즌에 캠핑을 첫 기획하는 캠린이부터 N년차 캠핑 고수까지 캠핑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참가해 보다 재미있고 기억에 남을 만한 캠핑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