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리퍼블릭 슈퍼 아쿠아맥스 수분크림 사용후기

[컨슈머와이드-김소영 컨슈머애널리스트] 네이쳐 리퍼블릭 수분 크림은 사실 많이 유명하고 대중화도 잘 되어있는 제품이라예전과 달리 수분 크림은 겨울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무방한 제품이 되었다.

필자도 독자도 뻔한 이야기가 될 지도 모르겠다. 사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까지, 겨울에서 봄이 올 때까지, 이미 같은 제품을 사용했었다. 그때의 만족감이 좋았던 것이 이번 제품을 다시 사용하는데 결정적 이유가 되었다.

 

지성 피부를 가진 분들은 공감할 고민거리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 때문에 수분크림을 잘 바르지 않게되는 것이 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전에 쓰던 제품은 '지성용'이었고, (필자의 피부 타입은 지성이다.) 이번 품평 할 제품은 '복합성용'이다. 워낙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아서 겨울에는 낮과 밤에 수시로 발라도 매끈하게 스며들고 전혀 끈적이지 않아 괜찮다.

바를 때 퍼지는 제품의 상쾌한 향과, 시원하게 발리는 청아함이 사용자 입장에서 더할 나위 없이 만족감을 준다. (동영상 참조).

사실 지성용 제품을 사용할 때는 화장 전에도 기초 에센스처럼 먼저 발라놓고 화장을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에 사용한 복합성용은 좀 달랐다.

지성용을 썼을 때는 발견하지 못했던 단점도 있었다. 다른 면에서는 두 타입의 제품이 다 동일했으나, 복합성 제품은 화장 전에 바르고 화장을 하니 밀림 현상이 너무 심했다. 화장을 하는데 다 밀려서 가루처럼 떨어지는 것이 처음에 너무 당황스러웠다.

하지만 화장 전에만 바르는 것을 빼면 모든 면에서 우수했다. 은은한 향, 크림의 촉감, 발림성, 흡수성 등..

밤에 자기 전에 듬뿍 발라도 전혀 끈적임이 없다. 제품을 만져보면 흐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매트하지도 않은 적당한 촉감이 가볍고 산뜻한 느낌을 준다.

여름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분 크림으로 고민 중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