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이준호의 2022 버베나 썸머파라다이스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1위 틱톡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 전개

록시땅과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가 브랜드 제품의 매력을 살린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 록시땅, 아모레퍼시픽)
록시땅과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가 브랜드 제품의 매력을 살린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 록시땅,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록시땅과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가 브랜드 제품의 매력을 살린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록시땅은 이준호를 내세워 2022 버베나 썸머파라다이스 2편 영상을 공개했다. 시원하고 깨끗한 영상미가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는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 효과적인 솔루션이라는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다.

록시땅(L’OCCITANE)은 2022 버베나 썸머파라다이스 2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준호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지난달에 공개한 버베나 영상의 후속편으로 바다의 청량함과 싱그러운 버베나의 푸르른 모습을 그대로 표현했으며, 이준호의 깨끗하고 시원한 이미지도 함께 담겼다.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도 영상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2022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썸머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리미티드 패키지의 오 드 뚜왈렛, 버베나와 멘톨 성분으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바디 샤워 젤,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바디 젤과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첫번째 영상 공개 이후, 버베나와 이준호 조합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다”며,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후속편 영상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로앤팁스의 신제품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심좌(Khaby Lame)’와 ‘개기름 순삭’ 캠페인을 전개한다. 1억4천여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글로벌 1위 틱톡커 한심좌는 평소 쉽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만큼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유분을 순식간에 삭제한다는 의미로 ‘개기름 순삭’을 표현했다.

김용우 그루밍 사업부장은 “문제에 대해 가장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심좌의 이미지가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의 심플하고 강력한 효과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한심좌와 함께한 이번 광고 영상은 7월 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