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 브로앤팁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 출시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브로앤팁스는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한다. (사진: 센텔리안24, 브로앤팁스)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브로앤팁스는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한다. (사진: 센텔리안24, 브로앤팁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베스트셀러 판매량을 기념한 특별한 에디션과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제품이 출시됐다.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브로앤팁스는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누적 판매량 1천만병 돌파를 기념한 한정판으로, 구성과 패키지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로 구성됐다. 10ml 단일 제품이던 기존 앰플을 10ml 4개입과 30ml 대용량 버전, 두 가지로 출시한다. 패키지는 마치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가 망토를 두르고 우주를 평정하는 듯한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후 3년간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의 진정한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쌀발효액을 중심으로 구성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 멜라닌 특허 성분 3종을 함유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는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를 출시한다. 네버오일리 스킨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기름종이보다 강력한 유분 개선 지속 효과를 자랑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유분량 70%를 개선하고 유분 제거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지성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미스트 분사 방식의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