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 라비오뜨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와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 출시

김정문알로에는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라비오뜨는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와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라비오뜨)
김정문알로에는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라비오뜨는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와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라비오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에 필요한 세안과 자외선차단을 하면서도 보습을 포기하지 않은 제품들이 출시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라비오뜨는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와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알로에 보습 캡슐로 자극 진정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pH4.5 약산성 세안제다.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는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96% 이상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색조화장품까지 씻어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히알루론산과 발효 알로에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알로에잎추출물발효여과물을 알로에 보습 캡슐에 담아, 세안 중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한국피부과학원 시험 결과 세안 후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 모공 완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민감성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다.

라비오뜨는 올리브영을 통해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와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업 크림’을 출시한다. ‘NEW 유브이 베일 선 에센스 기획 세트’는 수분 에센스가 69%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스킨 케어한 듯 촉촉하면서 바르지 않은 듯한 투명함을 유지하는 에센스 타입의 선 제품으로 스킨케어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똑똑한 여름철 멀티 아이템이다. 콜라겐 아우라 톤 업 크림 리뉴얼 버전인 ‘NEW 스킨인핸서 콜라겐 톤 업 크림’은 핑크 비타민과 콜라겐 워터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핑크 콜라겐 워터 50.5%의 촉촉한 베이스에 고운 입자의 살구 빛 톤 업 파우더가 스며들어 기존 톤 업 크림의 들뜸이나 뻑뻑함없이 발려 내 속살 같은 피부 톤 업 효과를 구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