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여름 정기세일...오는 8월 7일까지 최대 50% 할인
현대 리바트, 리바트몰 내달 2일까지 슈퍼 썸버 리바트 위크...할인율 최대 70%
이케아, 오는 28일까지 여름 세일...할인율 최대 70%

가구업계의 여름세일이 시작됐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의 여름세일이 시작됐다. 올 여름 홈캉스 및 시원한 분위기로 집단장을 준비할 계획인 소비자라면 이 기회가 가구 구매 적기다. 특히 그동안 눈으로 보던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도 할인되니 감도 높은 홈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절대 놓치면 안된다.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까사미아가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오는 87일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50%. 이 기간동안 덴마크 소파베드 전문 브랜드 이노베이션리빙의 인기 제품은 최대 40% 할인,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 모블리스 114(이하 M114)’와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가구 포인트하우스제품은 30% 할인된다. 독일 대표 디자인 체어 브랜드 와일드스피어스의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세트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M114’ 제품은 캄포 소파와 함께 구매하면 40% 할인, ‘포인트하우스도 테이블과 체어를 세트로 구매하면 40%까지 할인된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인 캄포 소파시리즈도 특별 할인된다. ‘캄포 클래식 소파블루 컬러는 25%,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 중 하나인 캄포 스위트 소파40% 할인된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구매 고객이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반값에 장만할 수 있다. 신제품 캄포 패브릭 베드도 마테라소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된다.

현대리바트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7일간 슈퍼 썸버 리바트 위크를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0%. 슈퍼 썸머 혜택으로 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시 5%(최대 10만원/리바트 온라인), 장바구니 최종 구매 금액의 추가 7%(최대 30만원/ 리바트온라인)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카드혜택 제공되는데 하나카드로 결제시 5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등의 즉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카드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별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만원이상 이면 5000, 1000만원이면 3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워느 3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이 페이백 된다. 최저가 보상제도 진행된다. 최저가가 아닐시 2배 포인트로 보상을 해준다. 대상 제품은 쇼파, 식탁, 키즈, 침실, 서재 가구 등이다. 사은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몰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시 100% 사은품을 준다. 포톻상품평을 작성하면 명품가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여름세일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0%. 여름 세일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과 온라인 채널(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비대면 실시간 서비스)에서 진행 중이다. 할인 혜택 대상은 이케아 패밀리 멤버다. 할인 품목은 집에서의 행복한 생활을 위한 거실 및 침실 가구, 주방 용품 등 90여 개 제품이다. 천연 라탄 소재에 편안한 쿠션을 더한 마스톨멘(MASTHOLMEN) 2인용 야외소파 원목 소재를 사용해 멋스러운 레르함(LERHAMN) 의자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좋은 에프테르스트레바(EFTERSTRÄVA) 휴대용 머그 깔끔한 라이트그린 외관이 돋보이는 IKEA PS 수납장 흡수성이 뛰어난 면 100% 소재의 클렘미그(KLÄMMIG) 핸드타올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홈캉스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시원한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 행사라면서 그 동안 구매하고 싶었던 각사의 베스트셀러와 프리미엄 가구를 특가에 장만할 수 있는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