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21일부터 5일간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팝업스토어 운영

▲ 클레어스코리아가 21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이 백화점에 첫발을 디뎠다.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 이 기간 동안 ‘게리쏭9컴플렉스’의 전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1일 클레어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이하늬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소개된 마유크림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을 포함해 스킨, 로션, 에센스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리쏭9컴플렉스의 전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가 국내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라는 것을 기념해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클레어스코리아의 대표제품인 게리쏭9콤플렉스와 클라우드9의 미니어쳐 4종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파우치와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45g)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이호일 영업팀장은 “중국시장에서 먼저 명성을 얻기 시작한 게리쏭9컴플렉스가 이제는 우수한 품질로 국내시장에서도 널리 인정받아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엄격하게 정제된 최고급 독일산 마유를 사용하고 있는 게리쏭9콤플렉스의 다양한 제품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1층 이벤트존에서 운영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