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썸머 이벤트 및 시즌오프 등 할인행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해외·썸머 패션 위크 등 할인 프로모션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라벤더 축제...시즌오프 등 할인행사

24일부터 서울 인근(파주,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사진: 각사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4일부터 서울 인근(파주,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앞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지난 5~6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아울렛 매출이 급등했다. 롯데아울렛은 전 지점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5% 증가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현충일 연휴(1~6) 매출이 30.3% 증가했다. 방문객수도 급증했는데. 지난 현충일 연휴 당시 롯데아울렛 방문객수가 전년 간은 기간 대비 2배 증가했다.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여주, 파주, 시흥 등 수도권 3개 프리미엄아울렛 점포도 이 기간동안 방문 차량 대수가 전년 대비 20~30% 늘었다. 이같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서울 인근(김포, 파주)프리미엄 아울렛들이 이달말까지 할인행사와 함께 문화 체험 등 다양한 가족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썸머 이벤트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해외·썸머 패션 위크 등 할인 프로모션을, 롯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캐릭터 에스더버니를 앞세워 라벤더 축제를 진행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함께 문화 체험,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기는 헬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말까지다. ‘헬로 썸머 이벤트는 당일 나들이를 즐기는 이른바 원데이 쇼핑 트립(One Day Shopping Trip)을 대상으로 한 시즌 이벤트다.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들은 아울렛에서 마련한 아트 전시회 및 버블쇼 등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즐기고, 파주 지역의 인기 관광지 및 카페 등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기간 동안 문화 예술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클로드 모네, 구스타브 클림트, 빈센트 반 고흐 등의 유명 화가의 명화 원본과 동일하게 표현한 리터치 작품 15점 등 뮤라섹(MULASEC)과 함께 유럽 명화 3대 거장전이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매주 주말 오후 2시 부터는 분수광장에서 버블쇼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S/S(봄여름) 상품의 시즌 오프를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주 아울렛 인근 핫플레이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파주 관광 핫플레이스인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20% 탑승 할인, 유명 카페인 레드파이프’ 15% 할인, ‘앤드테라스’ 10% 음료 할인 등 총 15개 제휴업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프리미엄 파주 아울렛은 이달말까지 캐릭터 에스더버니를 앞세워 라벤더 축제를 진행한다. 퍼플 스플래시(Purple Splash) 주제로 보라빛의 라벤더 꽃을 심어 라벤더 가든을 조성하고 캐릭터 에스더버니와를 활용한 포토존도 꾸몄다. 최대 1.8m 높이 에스더버니 조형물 30종과 하트 거울 셀피존도 마련됐다. 구매자한테 에스더버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올젠/앤드지는 최대 80~85% 할인, 나이스클랩/주크 사계절 특집전 최대 80% 할인, 타미힐피거/DKNY/클럽모나코 브랜드 데이 추가 20% 할인된다. 시즌오프도 진행된다. 라코스테와 빈폴은 추가 20%, 갤럭시는 추가 30%, 코오롱스포츠는 추가 25%, 구호/르베이지/시슬리 추가 20%, 미샤/모조에스핀/띠어리 최대 60% 할인된다. 언더아머는 추가 20~30%, 데상트골프/ 아디다스 골프 등은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이달말까지 해외·여름 패션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버버리는 최대 50%, 페라가모는 추가 10% 할인, 휴고보스는 레더백 증정, 브루넬로 쿠치넬리는 최대 40%, 비비안웨스트우드 추가 20% 할인, 에뜨로 최대 80% 할인해준다. 해외패션 시즌오프도 진행된다. 마이클코어스는 22 S/S 핸드백/지갑류 등에 대해 60%+30%+10% 할인을, 22 S/S 의류/ 슈즈 일부 품목에 대해 70%+10% 할인을 해준다. 파비안나 필리피는 21 S/S 시즌오프로 최대 60% 할인혜택을 수트 서플라이는 최대 40%, 슬로웨어는 최대 50% 할인된다. CK/ DKNY/클럽모나코/타미힐피거 등 한섬 수입브랜드는 추가 20% 할인해준다. 띠어리/구호/르베이지는 시즌오프를 통해 띠어리는 최대 70%, 구호/르베이지는 추가 20% 할인된다. 여성패션도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비이커/툼그레이하운드/미샤/쟈딕엔볼테르/모조에스핀산드로/마쥬 등은 추가 2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오일릴리는 봄/여름 상품 특가전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다. 빈폴은 시즌오프로 추가 20% 할인된다. 썸머패션위크로 폴로 랄프로렌/PXG/어메이징크리/시스템/SJ/아이더 등 일부 품목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스포츠브랜드 기획전도 진행된다. 아디다스와 언더아머 추가 할인 기획전을 통해 아디다스는 2개 구매시 추가 20%, 울트라부스트21 구매시 추가 30% 할인해 준다. 언더아머는 3개 구매시 추가 20%, 5개 구매시 추가 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게스/ 리바이스 특별전, 인기 아웃도어 특별전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