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BBQ, 휴가비 지원 프로모션...bhc, 요기요·자사앱 주문 최대 4000원 할인
네네치킨, 요기요 특별 할인..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해 경품 증정
굽네, 바사삭 시리즈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오프라인 이벤트

치킨업계가 할인 및 경품·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할인 및 경품·휴가비 지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치킨 주문시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휴가철을 맞아 최근 물가 상승으로 인한 휴가비 부담도 운이 좋다면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 또는 자사앱 통해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최대 4000원 할인에는 신메뉴와 인기 메뉴가 포함됐다.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스틱·콤보, 뿌링클, 맛초킹 등의 단품 메뉴는 물론 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조합된 세트 메뉴 등 bhc치킨의 전 메뉴에 대해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및 순살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싸이순살 등을 포함한 12종이다. 적용 방법은 자사앱에 접속 후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와 함께 bhc치킨은 이달말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휴가비를 지원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hc치킨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 영수증 및 배달앱 주문 완료 이미지를 활용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과 레디백, 여권케이스 등의 여행 관련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BBQ는 여름 휴가철맞이 BBQ앱 주문 고객 대상 여름 휴가비 총 1억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5일까지다. 참여방법은 BBQ앱에서 치킨 전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간 내 인스타그램에서 치킨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게시물 업로드 시 BBQ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하고 자사앱 ID를 남기면 인증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인당 200만원의 휴가비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말 자사앱과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 공지된다.

네네치킨은 배달앱 요기요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이번 할인은 요기요의 모든 회원이 대상이다. 마요시리즈와 치즈스노윙치킨, 오리엔탈파닭 등 네네치킨의 전메뉴를 4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적용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시에만 적용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생등급 가맹점 300호점 돌파를 기념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6일 까지다. 참여방법은 300호점 돌파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한 후(#호식이두마리치킨 해시태그 필수) 본인과 태그된 친구가 카카오톡 호식이두마리치킨채널을 추가 후 화면을 캡처해 각각 인스타그램 DM을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인 땅콩카라멜치킨+애플시나몬츄러스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굽네는 브랜드 세계관 바사삭 유니버스인기에 힘입어 바사삭 시리즈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굽네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