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품목 15% 할인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대표 세트는 증정품 풍성하게 구성

키엘이 오는 7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며 전품목 15% 등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키엘)
키엘이 오는 7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며 전품목 15% 등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키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레알코리아의 키엘이 오는 7일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며 전품목 15% 등 혜택을 선보인다.

키엘은 이 날 하루 네이버 쇼핑을 통해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한 키엘의 모든 품목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의 주요 제품인 칼렌듈라 세트에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7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단독 구성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대용량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구매 시, 같은 칼렌듈라 라인의 모든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6만원 상당 구성의 클렌저, 크림, 마스크, 토너를 추가 증정하며 토너를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토너패드까지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칼렌듈라 클렌저와 크림 대용량 세트 그리고 모든 구매 고객에 칼렌듈라 마스크 14ml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는 뷰티 컨텐츠 미용만화로 잘 알려진 웹툰작가 ‘된다’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평소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찐팬임을 자처해 온 ‘된다’는 이날 방송에서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오랜 시간 사용해 온 진성 후기와 함께 스킨케어 노하우를 직접 공유할 예정이다.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94장의 칼렌듈라 꽃잎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 해주는 키엘의 대표 토너다.

키엘 관계자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전세계적으로 1초에 100병씩 판매되며 많은 고객들의 인생 토너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인기 제품”라고 말하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여름철 스킨케어를 준비하는 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