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하는 플레티넘 주빌리, 독점 뷰티 파트너로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 등

샬롯 틸버리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샬롯틸버리)
샬롯 틸버리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사진: 샬롯틸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롯데GFR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플래티넘 주빌리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행사다. 샬롯 틸버리는 플래티넘 주빌리의 독점 뷰티 파트너로서 VIP 참석자들에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캠페인에 활용된 모든 제품에 플래티넘 주빌리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샬롯 틸버리는 영국 여왕으로부터 훈장을 수여 받아 MBE 칭호를 받은 것에 이어, 이번 즉위 70주년 기념식에서는 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며 영국 왕실로부터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임을 공고히 했다.

샬롯 틸버리는 이를 기념해 ‘플래티넘 주빌리 컬렉션’을 구성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샬롯 틸버리는 전 세계 유명 셀럽들이 사랑하고 찬사를 한 백스테이지 레전드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30ML 용량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샬롯츠 매직 크림은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주어 스파를 받은 듯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제품명에 걸맞게 피부에 마법을 선사하는 광채 크림이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2018년 뷰티 산업과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으로부터 MBE(Member of the British Empire) 훈장을 수여 받았던 샬롯 틸버리가 플래티넘 주빌리의 유일한 뷰티 파트너로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영국 왕실이 공식 인정한 뷰티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자분들에게도 ‘플래티넘 주빌리 컬렉션’과 함께 여왕처럼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