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대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제공 등

아우디가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아우디 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우디가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40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안전한 여름철 운행을 위한 13가지 필수 항목 무상 점검 실시한다.

31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기간은 내달 2일부터 30일까지다. 캠페인 대상 차종은 전차종이다.

아우디코리아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했다며, 전국 40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무상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는 항목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가지 필수 항목이다. 또한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중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연장 패키지(Extended Service Package)’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스플레이 클리너 및 타월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