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컬렉션으로 페이크미와 콜라보, 팝업스토어 도산공원에서 6일 동안 운영

비와이블랙야크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사진:bcc)
비와이블랙야크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사진:bcc)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비와이블랙야크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 bcc가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크미(Fakeme)’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bcc와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bcc-META, bcc-PIXEL, bcc-STEEL로, bcc와 페이크미의 브랜드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각각의 요소들을 결합한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무한한 가상의 세계인 bcc에서 일상을 벗어나 숨겨진 자아와 자유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페이크미의 아이웨어로 구현하고자 했다.

bcc와 페이크미의 팝업 스토어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6일간 도산공원에 위치한 페이크미 공식 매장 1층에서 운영된다. 자유로운 가상의 세계를 실현해 나가는 bcc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심볼 컬러인 보라색을 활용한 조명과 홀로그램, 다채로운 포스터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cc와 페이크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전시되는 bcc의 의류와 용품, 신발 등은 QR 코드를 통해 bcc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포토부스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포토부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전자기기 또는 bcc 페이크미의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bcc의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 5만 원당 1장의 응모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