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철 육아용품을 한데 모은 할인전
SSG닷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관련 프로모션
롯데온, 여름맞이 'LF패밀리위크’
티몬, ‘깜짝빅세일’ 프로모션

이커머스가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이커머스가 각양각색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여름철 육아용품을 한데 모은 할인전을, SSG닷컴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관련 프로모션을, 롯데온은 여름맞이 'LF패밀리위크' , 티몬은 깜짝빅세일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각사마다 프로모션 대상이 다르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육아 계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5일까지다. 이 기간동안 시원한 여름용품부터 물놀이 준비 휴가용품까지 다양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판매한다. 여기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SSG닷컴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시플레저는 건강과 기쁨을 합친 신조어로 즐거운 건강관리를 지향한다는 뜻이다. ‘헬시플레저 페스타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우선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네파’, ‘언더아머베스트 상품 및 ‘K2’ 등산화, ‘에코골프화, ‘푸마축구화 등 체력관리를 위해 필요한 스포츠패션, 스포츠슈즈 상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노르딕트랙’, ‘고고런5’ 프리미엄 운동기구, ‘데카트론’, ‘바디엑스홈트레이닝 용품, ‘닌텐도 스위치스포츠키트, 링피트어드벤처, 리듬피트니스 등 홈트레이닝을 위한 건강기기, 운동게임 상품도 할인된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식단관리 상품도 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곤약면, 도시락, 두부면 등 저칼로리 식품과 단백질바, 무설탕캔디, 글루텐프리 간식 등 건강디저트와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식품과 친환경 먹거리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즐거운 건강관리 실천을 위한 헬시플레저 챌린지도 함께 진행하는데 직접 요리하기, 하루 10분 명상하기, 영양제 섭취 등 나만의 챌린지 목표를 등록하고 달성 후 성공 도장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천명에게 SSG머니 1000원을 적립해준다. 또한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빌리브X모빌스 그룹 콜라보 인센스 트레이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여름맞이 'LF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인기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함께 롯데온은 롯데면세점과 함께 29일까지 '롯데 면세점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약 50여개 명품 1500여종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미뤄뒀던 휴가를 일찍 떠나는 고객을 위해 명품 선글라스, 여름용 신발, 주얼리 등 휴가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오는 25일까지 깜짝빅세일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35%.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5%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페이 결제 최대 10% 즉시할인, 10% 페이백 이벤트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