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무선충전 패드 등 ‘디아블로 이모탈’ 한정판 굿즈

버거킹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과 특급 협업을 진행한다.(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버거킹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디아블로 이모탈과 특급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신메뉴인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출시 기념이다.

23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날 오픈하는 버거킹 X 디아블로 이모탈특별 웹사이트에서는 시네마틱 콜라보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거킹 신제품 이름을 맞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로 정답자는 블리자드 굿즈 위크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수령한 포인트는 헤드폰, 무선충전 패드 등 디아블로 이모탈한정판 굿즈에 응모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디아블로와의 협업에서 버거킹은 MZ 세대가 좋아하는 말장난 밈을 활용하여 동명의 게임과의 협업을 선택하는 위트를 담아냈다이번 사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6월에는 인기 한정판 굿즈 증정 등 참여할수록 즐거움이 더해지는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의 신제품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은 기존 패티보다 중량 40%, 높이 60%가 증가한 두툼한 도넛 모양의 치킨 패티와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버거킹의 특제 비법이 담긴 디아블로 소스가 감칠맛을 더해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질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