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 앰플엔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 출시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앰플엔은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멘소래담은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앰플엔, 멘소래담)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앰플엔은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멘소래담은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앰플엔, 멘소래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날씨 좋은 5월의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화사하게 한 톤 밝혀줄 메이크업과 간편하게 붙이는 자외선 차단, 거칠어진 손톱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앰플엔은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멘소래담은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라이트 톤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굿모닝 캠핑’을 출시했다. 시즌 액티비티 ‘캠핑’을 소재로 활용해 캠핑장의 푸릇하고 싱그러움을 담은 디자인과 무드가 특징이다. 톤을 타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온도를 표현했다. 5월 시즌 컬러인 라이트 톤의 핑크, 코랄, 브라운 컬러로 채도가 빠진 소프트한 컬러로 발색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발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민트 글리터 컬러를 추가하여 메이크업 연출 시에도 캠핑장에 온 듯 푸릇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구현할 수 있다. 텍스쳐도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먼저 극세사처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색되는 허그 매트와 두 가지 이상의 펄이 무드를 살려주는 펄 인 매트, 마지막으로 물빛처럼 밝고 투명한 글리터 타입의 클리어 글리터로 모두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좋은 부담 없는 발색과 애굣살, 삼각존,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앰플엔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블레미샷 아웃도어 선 패치’를 출시했다. 햇빛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눈가와 광대 등에 부착하여 장시간 야외 활동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밀착 아웃도어 패치다.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페이스 라인을 고려한 라운딩 형태의 패치로 안정감 있게 밀착된다.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열감 오른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특허 받은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했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멜라 케어(MELA CARE)성분과 수분 진정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하이드로겔 시트로 땀나고 열받은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멘소래담은 손톱 고민을 위한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리페어 코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조, 약해짐, 갈라짐, 깨짐 등 각종 손톱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손톱 강화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약해진 손톱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손톱강화 화이버가 손톱에 밀착하여 약해진 손톱을 튼튼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약해진 손톱 위에 영양성분과 보습성분이 담긴 단백질 코팅막으로 고정하여 손톱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약해진 손톱을 케어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록시프로필키토산 등의 성분이 손톱을 촉촉하고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