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대상, 패키지 마다 구성품 달라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을 기념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포토카드 패키지는 A세트, B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원영 포토카드 2종’, ‘버추얼 포토카드 시크릿 코드’, ‘투명 포카 프레임 1장’,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단, 세트의 경우 ‘포토카드 2종’ 구성이 다르다.

또한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그린티 씨드 세럼X원영 버추얼 쇼룸’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원영 이미지, 영상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쇼룸의 오른쪽 룸 내 위치한 포토카드 부스 클릭을 통해 포토카드 수령 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한 뒤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여 수령 가능하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미공개 원영 이미지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발급받은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전개하고 있는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을 통해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피부의 수분 체력을 급상승 시켜 속부터 촉촉하게 탄탄한 피부 수분 장벽을 가꾸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이니스프리 틱톡 공식 채널을 통해 장원영과 함께 매일매일 수분체력을 쌓는 다채로운 매력의 영상들을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