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별 사은혜택, 브랜드별 할인, 어린이날 등 가정의달 행사·공연 등

어린이날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현대·신세계·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채로운 행사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어린이날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현대·신세계·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채로운 행사 및 할인 혜택으로 고객 몰이에 나선다. 특히 이번 연휴는 사화적거리두기 해제 후 첫 번째 맞는 황금연휴다. 따라서 연휴기간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어린이날 징검다리 연휴기간 동안 브랜드별 할인 혜택 및 다채로운 행사을 준비했다. 우선 어버이날인 오는 8일까지 김포점 등에서는 h포인트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로 당일 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3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외/여성패션 단일 브랜드를 카드와 현금 그리고 상품권 합산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유아동 단일브랜드를 카드와 현금 그리고 상품권 합산 당일 20만원/4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2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리방 단일브랜드를 100만원/ 200만원/300만원/5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10만원/ 15만원/ 25만원/ 50만원 현대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브랜드 별 특가전도 진행된다. 나이키는 멤버를 대상으로 전제품 추가 20% 할인을 해준다. 닥스는 추가 20%를 헤지스는 최대 40% 할인한다. 닥스&헤지스 ACC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미샤는 10% 추가 할인에 10% 마일리지 적립을, 휠라 언더웨어는 전품목 추가 20% 할인한다. 캘러웨이 의류&용품은 올해 아울렛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어린이날 단 하루 기스키즈, 닥스키즈, 네파키즈 등은 추가 10% 할인을, 매직에디션은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 키즈 등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도 준다. 또한 김포점 등 현대프리미엄아울렛 4개 점포에선 5월 매주 주말 동안 순차적으로 신나는 음악과 함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월리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또 김포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유아 동반 고객이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윌리망토와 회전목마이용권(1)를 증정한다. 어린이날에는 삐에로 아트풍선 증정 이벤트와 호돌이&티거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5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FRIENDS & FAMILY WEEK’(프렌즈 앤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우선 린이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에서는 신세계 아울렛 모바일 앱회원을 대상으로 회전목마’, ‘미니트레인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탑승권 1매를 증정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캐릭터 워터타투시연 및 키즈관 입점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쥬케로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체험 공연인 버블 아트 쇼2회와 자녀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키즈 전문관 리뉴얼 오픈 및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키즈&맘 페어를 각각 진행한다. 쇼핑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8일까지 신세계아울렛 베네핏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 별로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구매시 3%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아울렛에서는 5일부터 8일까지 야외 행사와 더불어 인기 브랜드의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일까지 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에서는 뉴발란스 키즈’, ‘오프라벨등 총 40여개 유아동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시 최대 20% 추가 할인과 함께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타임빌라스에서는 오는 8일까지 레고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주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뉴발란스 키즈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등 각 점포마다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벨리곰전시를 진행하고 있는 타임빌라스에서는 오는 22일까지 SNS‘#타임빌라스벨리곰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벨리곰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6개 점포에서는 오는 8일까지 장난감 업사이클링이벤트를 통해 버려진 장난감으로 나만의 장난감을 만들고, 고장난 장난감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천점에서는 7일과 8일에 버스킹 공연을, 기흥점에서는 7일에 퍼레이드 행사 및 마블 아이언맨 및 인형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행사를, 파주점에서는 8일까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