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 볼륨케어, 고은 컬러케어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

▲ 려(呂)가 볼륨 및 새치 염색모 케어에 특화된 라인인 고은을 손보였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려(呂)가 볼륨 및 새치 염색모 케어에 특화된 라인인 고은을 손보였다. 이라인은 고은 볼륨케어와 고은 컬러케어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려(呂)는 나이가 들면서 급격히 나타나는 헤어 노화 증상인 ‘가늘고 힘 없는 모발’, ‘잦은 새치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를 전문적으로 케어하여 모근부터 살아나는 정수리 볼륨을 선사하고 염색 물빠짐을 줄여 선명한 헤어컬러를 유지시켜주는 '고은라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려(呂)에 따르면, 고은라인은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헤어 볼륨이 약해지고 정수리 부분의 헤어가 가라앉아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고은 볼륨케어 라인’과, 새치 커버를 위한 잦은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 및 염색 물빠짐 케어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고은 컬러케어 라인’으로 나뉜다.

▲ 고은 볼륨케어와 고은 컬러케어 등 2가지 라인

고은 볼륨케어 라인은 발효초콩에서 추출한 천연 정발제 성분이 뿌리부터 튼튼하게 케어해 샴푸 후 드라이만으로도 풍성한 헤어 볼륨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은 컬러케어 라인은 예부터 머리를 검게 했다는 하수오 및 갈근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염색 후 색이 빠지는 물빠짐 현상을 줄여줘 헤어컬러를 보다 선명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고은라인 공통으로 여성의 두피 및 모발 건강에 좋은 한방 성분인 석류, 작약, 달맞이유가 함유되어 예민한 여성 두피에 영양을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여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고은 볼륨케어 라인은 샴푸, 볼륨 픽스 스프레이, 에어 볼륨 컬링 폼, 볼륨&열보호 에센스 총 4종이다. 고은 컬러케어 라인은 샴푸, 컨디셔너 및 손상&컬러 트리트먼트 에센스 총 3종이다. 이달 말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