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코엑스몰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알루미늄 보틀과 펌프만 사용 가능

록시땅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분 판매하는 ‘리필 파운틴’을 선보인다.  (사진: 록시땅)
록시땅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분 판매하는 ‘리필 파운틴’을 선보인다. (사진: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록시땅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분 판매하는 ‘리필 파운틴’을 선보인다. 쓰레기를 줄이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는 리필 판매에 록시땅도 동참한 것이다.

록시땅의 리필 파운틴은 록시땅 코엑스몰점에서 4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19일부터 운영한다. 재활용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알루미늄 보트과 펌프에 록시땅 제품을 소분해서 판매하는 방식이다. 소분 가능한 제품은 버베나 샤워 젤, 아몬드 샤워 오일,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리퀴드 솝,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다. 리필 파운틴에서 판매하는 알루미늄 공병에만 소분 가능하고, 알루미늄 공병 및 펌프는 개별 판매하지 않는다.

리필 파운틴 이용 방법은 구매 제품과 용량을 선택하고 용기를 소독한 후 제품을 소분해 담으면 된다. 이후 라벨을 프린트 후 결제를 하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리필 용품 사용에 동참하게 된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필요한 양만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필 파운틴을 오픈하게 됐다”며 “록시땅 리필 파운틴에 방문하셔서 지구와 환경을 위한 아름다운 활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