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메가뷰티쇼’, G마켓·옥션 ‘패션·레저 빅세일’ , 11번가 '명품 럭셔리갤러리 위크', 위메프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팡·G마켓·11번가 등 이커머스가 봄을 맞아 봄 상품 수요를 선점 경쟁에 나섰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G마켓·11번가 등 이커머스가 봄 상품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할인카드를 꺼내들었다. 완연한 봄 날씨와 함께 야외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소비도 되살아나고 있다. 이에 쿠팡은 메가뷰티쇼를, G마켓·옥션은 패션·레저 빅세일, 11번가는 '명품 럭셔리갤러리 위크' 기획전을, 위메프는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쿠팡은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기간은 4일부터 오는 24일까지다. 메가뷰티쇼에 참여 브랜드는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다. AHC, 닥터지, 머지, 참존, 다슈, 닥터자르트 등 쿠팡 고객에게 사랑받는 최애 뷰티 TOP 6이다. AHC 아이크림,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등 국민템을 1+1세트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르게 구성된다. 이와함께 단 하루 브랜드 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1+1 세트 구성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는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도 주어진다. 1+1 제품 및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은 패션·레저 빅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4일부터 오는12일까지다. 이번 기획전 참여 셀러만 9000명을 넘는다. 할인은 쿠폰 적용이다. 최대 20만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과 최대 1만원, 4만원 할인 가능한 15% 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1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5% 쿠폰 1장과, 최대 1만원, 4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이 각 2장씩 추가로 매일 제공된다. 쿠폰은 빅세일 스티커가 붙은 상품에 적용된다. 메가스폰서십 브랜드 챔피온 브리치 타미힐피거레고 컴포트랩 휠라 이니스프리 닥터자르트 APPLE 아이나비 등 36개의 브랜드관에서는 다양한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빅세일 특집 라방도 진행된다. 방송시간은 저녁 8시다. 5닥터그루트’ ‘ 6일 삼성전자 갤럭시’, 7브리치’, 8신세계백화점’,11골프존’, 12타미힐피거라방이 진행된다. 아울러 매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3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별로 매일 새롭게 공개된다.

11번가는 이랜드리테일과 '명품 럭셔리갤러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늘 10일까지다. 대상은 구찌·프라다·생로랑·아미·메종키츠네·헬렌카민스키 등 인기 명품 브랜드별로 지갑··카디건·선캡 등 250여개 상품이다. 할인은 기본 5%. 여기에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할인쿠폰(최대 10만원)도 준다. 7% 할인쿠폰을 받으려면 삼성·KB국민·NH농협 등 5개 카드사로 구매해야 한다. A/S 서비스도 가능하다. NC백화점 강서점·야탑점·순천점·뉴코아아울렛 일산점·분당점 등 전국 14곳에 위치한 럭셔리갤러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구매 상품과 동봉된 럭셔리갤러리 전용 개런티 카드를 함께 지참하면 된다.

위메프는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한다.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 등 1만여 개 국내 숙박 상품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국내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원 쿠폰(7만원 이하 2만원 할인, 7만원 초과 3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은 오는 7일부터 내달 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과 함께 제휴카드(위메프페이 KB국민/롯데/신한) 결제 시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